디지플러스, 2023년 사이트 운영 확대 예정
디지플러스, 2023년 사이트 운영 확대 예정
Blog Article
필리핀에 본사를 둔 DigiPlus Interactive Corp(구 레저 & 리조트 월드 코퍼레이션)는 2022년 매출이 3배 증가한 후 확장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빙고 플러스 모회사인 디지플러스 인터랙티브는 2023년에 "새로운 머신 인수"와 "게임 서비스 추가"를 통해 사이트 운영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2022년에 기록한 강력한 매출 성장률은 2021년 28억 1,000만 달러(5,040만 달러)에서 작년 89억 1,000만 달러(1억 6,000만 달러)로 성장하면서 낙관적인 전망을 내놓았습니다.
이 부문에서는 전통적인 현장 빙고 운영, 원격 빙고 플러스 플랫폼 운영, 이게임 서비스를 기반으로 운영되는 게임 리테일 사업이 전체 매출의 91.7%를 차지하며 매출에 가장 큰 기여를 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 소매업은 소셜 게이머와 빙고를 사랑하는 필리핀인들의 사랑을 받으며 수익성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빙고 플러스는 계속해서 미국 최고의 빙고 사업자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회사는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을 재조정하고 수익성 있는 비즈니스로 돌아갔습니다."라고 DigiPlus Interactive의 앤디 쿠이 사장은 말합니다. "향후 비즈니스 성장에 대한 모멘텀이 강하다고 생각하며, 전망은 긍정적입니다."
이러한 중요한 전환은 대부분의 사이트가 재개되고 자체 기술 플랫폼이 출시되었기 때문입니다.
는 게임 및 레저 산업을 선도하는 공급업체 중 하나입니다. 는 20년간의 전문성 덕분에 소매 게임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필리핀의 주요 지역에 엔터테인먼트 사이트의 강력한 유통 네트워크를 갖춘 멀티 게임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카라사이트